서강대 BIOTITC, ‘제3회 바이오기술투자분석사 보수교육’ 시행
링크 : https://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9947
4월21일(목) BIO TREND SEMINAR 형식 온라인으로 진행
[환경일보] 서강대학교 바이오기술·투자전문인력양성사업단(BIOTITC, 연구책임자 박경수 교수)은 바이오기술투자분석사(BIA: Biotech Investment Analyst)를 대상으로 오는 4월 21일(목) BIO TREND SEMINAR 형식을 통해 ‘제3회 바이오기술투자분석사 보수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수교육은 바이오투자 사례분석을 통해 바이오기술투자분석사들의 바이오기술이해와 평가기법을 제고하고, 아울러 2022년도 바이오산업 향을 소개하기 위해 사업단에서 매년 시행하고 있다.
‘제3회 바이오기술투자분석사 보수교육’ 안내문 /자료제공=서강대 BIOTITC
박경수 교수는 “포스트 코로나19(COVID-19) 시대의 위기와 기회 속에서 바이오산업과 관련 분야가 미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격보유자들이 바이오 분야에서 더욱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 보수교육은 코로나 확산 방지와 교육생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하며, 더 자세한 보수교육 일정 및 신청은 서강대학교 바이오기술·투자전문인력양성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강혜연 기자 khy@hkbs.co.kr